728x90
반응형

몬스타엑스 원호 탈퇴 셔누 

한서희 정다은 저격성공


와 오늘도 핫한 하루네요 정말

몬스타엑스 원호가 결국 탈퇴를 햇어요.

몬스타엑스는 요런 이력을 가진 그룹이에요.


전 잘몰랐지만 주헌이라는 멤버를 알아서

그냥 주헌 그룹으로 알고 있었어요.

그냥 컨셉은 좀 센? 양애취 같은 느낌 낭낭한

그런데 알고 봤더니 진짜 양아치 멤버가 있었죠..



자 이 사건이 어떻게 된 사건이냐면

얼마전 포스팅했던 동성연애의 논란 주인공인

정다은과 한서희 아시죠?


(cvors: 정다은/ 호석:원호 본명/ hxxsxxhee: 한서희)


그런 정다은이 몬스타그룹 원호를 SNS에서 

저격했습니다. 돈 3천만원을 갚으라고.


정다은 왈

"몬스타엑스 원호 내돈 3000만원 갚아 왜안갚아?"

"너 지금까지 200만원 갚고 잠수탔잖아!"


 


몬스타엑스 측 변호사는 사실이 아니고 법적

대응을 고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참 이게 사실이었다면 어릴적 실수였다고

미안하다고 얼른 갚아버리면 됐었는데..

찌질한 이미지는 받더라도 남에돈 빌렸음

갚아야죠.. 무튼 정다은은 자신이 거짓말이라고

펄쩍뛰는 몬스타엑스 원호 측 반응에

화가 확 오르죠.



 


정다은은 몬스타엑스 원호 측 변호사와의 

대화 내용을 올렸습니다. 그러자 몬스타엑스 팬들이

가짜라는 둥 누가 저런식으로 대응하냐는 둥

거짓말이라고 해서 완전 폭로를 해버립니다.



"과거 몬스타엑스 원호와 같이 산 적이 있으며,

월세를 반반 부담하기로 했는데 하나도 내지 않았다"



충격이죠? 같이 살았었다니 동거를 했었다는 거죠.

과거 정다은은 원호와 사겼었습니다. 

동성애자인 줄알았는데 양성애자인가봐요.

아무튼 왜 사귀는여자 등골을 빼먹냐 몬스타엑스 원호야..

빌렸으면 갚아야지..


그러자 몬스타엑스 소속사는 스타쉽은 

(참 스타쉽은 씨스타 완전 일진 데뷔시키고

프듀조작도 하고 안끼는데가 없어?)

사실무근이라며 당장 법적대응하겠다고 방방뛰자

정다은은 "나는 네가 2008년에 한짓을 알고 있다"

몬스타엑스 원호가 과거 특수절도죄로 

소년원에 갔었다 라고 다 폭로해버립니다.


이어서 한서희도 정다은을 도와주기 위해 

몬스타엑스 멤버 중 한명인 셔누를 저격하는데요.

"셔누는 과거 유부녀와 만났었다" 

그 근거로 몬스타엑스 셔누 측 변호인과의 

대화를 올렸습니다. 

(아마도 이걸 폭로한다고 하니 변호사가 저런

대화를 보낸듯)



결국 지금 몬스타엑스 원호가 돈을 안갚고

사실무근이라고 오리발 내밀다가 그룹전체가

타격을 입고 무너지는 중이죠?

이정도면 한서희는 스나이퍼상 줘야돼요.

정다은은 억울한돈 당장 받고.

한서희는 아이돌 슈레기청소하고


(탈퇴하면서올린글)

 

결국 좀전에 뉴스로는 결국 몬스타엑스 원호가

그룹에 폐를 끼치기 싫다며 탈퇴를 했다는군요.

참 그녀들은 금수저이기 때문에 사실적시 

명예훼손 소송을해도 그 벌금은 내면 그만인데

돈 3천을 갚지 않아서 자신의 아이돌인생을

다망치네요. 오늘은 몬스타엑스 원호 셔누 과거와

한서희 정다은 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