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스터 기간제 몇부작 

인물관계도 푹빠졌어요


미스터 기간제 보시는 분 계세요?

와 저 어제 처음으로 봤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몰입이 확 되는 것이 어쩜..



미스터 기간제 출연배우

주인공은 변호사이자

명문고에 기간제 교사로 

위장취업한 기무혁 역의

윤균상씨와 


명문고의 교사로 재직중인

하소현 역의 금새록씨!


이외에도 명문고의 학생으로

나오는 이준영(과거유키스멤버)

최규진, 검사역의 최유화 씨가 

나옵니다. 



사실 미스터 기간제 출연배우만

봤을 때는 그렇게 큰 기대가

되지 않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유명배우가 나오는 것도 아니라서

그런데 어제 방송을 보고 

긴장감에 엄청 보고 싶더라구요.



미스터 기간제 몇부작?

미스터 기간제 몇부작인지도

궁금한게 계속 볼 것이라면,

몇부작인지 알아야 ㅋㅋㅋ

아 어느정도 진행됐구나를

알 수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드라마를 보면 몇부작인지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게 생각해요.



미스터 기간제 몇부작인지 알아보았더니

16부작이라고! 지금 8화까지 했기

때문에 딱 절반정도 온거라고 

볼 수 있어요. 그러니까 

절정이 거의 온거죠??


미스터 기간제 줄거리

미스터 기간제는 명문고에서 

한 여학생이 살해당하는 일이

생기고 속물 변호사 기무혁이

이 일에 연루되어 이 명문고의

기간제 교사로 잠입하면서

진짜 범인을 찾는 일인데요. 



과연 실제 범인은 누구인지..

명문고의 학생들인지

학생들의 학부모인지 이것을

밝혀내가는 이야기에요.

그리고 살해당한 여항생은

모범생으로 알려져있는데

이 여학생의 뒷모습도 알려지구요.



지금 8화까지의 줄거리는

기무혁이 아이들에게서 

수상함을 느끼고 아이들을 

조사하고, 아이들의 학부모와 

살해당한 여학생과의 거래가

있다고 생각해서 그것을 

밝혀내는 줄거리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제가 봤을 때 한태라 역, 검사 역을

하는 연지가들의 연기는 너무 

어색할 정도이긴 한데..

그래도 스토리가 재미있고,

나머지 연기자분들의 연기가

어색하지 않아서 볼만합니다!


다음주가 기대되네요!

미스터 기간제 몇부작인지 

어떤 줄거리인지 리뷰해보았어요. 

미스터 기간제는 수목드라마로,

tvn에서 11시에 방영하고 있습니다. 

관심 가지시는 분들은 

시청해보세용!!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