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토트넘 아스날 2:2 동점 

아까운 무승부


토트넘 아스날 경기가 있었죠. 

새벽에 ㅋㅋㅋ 12: 30분 부터 시작

했는데요. 다들 보셨나요 ㅋㅋㅋ

보신분들 월요병을 조심하세요! 



저는 전반전만 보고 잤는데요.

음.. 전반전만 봐서 토트넘이 

이겼겠구만 했는데 

자고일어나서 보니 이게 웬열

ㅋㅋㅋ동점이더라구요?

세상 ..



아무튼 이 토트넘 아스날 경기로

승점은..

토트넘 승점 5점

아스널 승점 7점

토트넘은 9위

아스널은 5위가 되었습니다. 



아스널은 (오바메양,페페,라카제트)가쓰리톱

토트넘은 (에릭센,케인,손흥민)이렇게 쓰리톱

으로 공격을 했고요. 토트넘 아스널 모두

공격수들이 득접을 했습니다. 

토트넘은 케인과, 에릭센이

(케인은 뭐.. 주워먹음)

아스널은 오바메양과 라카제트가



아쉬운점은 흥도 골을 넣을 기회가 

있었는데.. 망할 샤카가 반칙을 해서.. ㅠㅠ  

영상을 봤는데 그 뒤로도

승이 슈팅 시도를 했었는데 

선방에 막혔었다는...

그래도 손흥민이 모두 득점에 

관여를 해서 위로가 됩니다. 



에릭센이 넣은 선제골도 손흥민에게서

시작되었고,

케인의 패널티킥 득점 또한

손흥민이 샤카한테 반칙을 당해서

얻은 패널티킥이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흥민이 교체된 건

이해가 되지않지요?

손흥민이 토트넘을 떠나야 하는 이유..


아무튼 토트넘 아스널 아쉬운 경기였습니다.

손흥민이 있어서 토트넘응원하지

사실 ㅋㅋㅋ 없으면 아스널 응원할듯한데..

이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손흥민은 팀에서

4번때로 높은 평점을 받으면서 

몸값을 쭉쭉 올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토트넘 아스널 경기 후기 리뷰를

했습니다아. 토트넘 아스널은 둘다 좋아

하는 경기인만큼 재밌는 경기과정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수비를 보충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경기이기도 했습니다. 


밀당하는 경기,

이런 게임이 보는 입장에서

굉장히 즐겹죠? 루즈한 경기는 

보기싫어지더라구요. 

아쉽지만 또 재밌는 경기였습니다. 

다음 경기 기대해보자구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