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모더나암 이라고 팔통증과 

두통을 겪고 타이레놀을 먹다

 



연신 화이자에 부작용에 대한 사건들이 많아서 저는 잔여백신을 통해서 모더나를 접종했습니다. 저 포함 동일한날 친구 2명 총 3명이 모더나를 접종한거죠. 그래서 제가 직접 겪은 모더나 맞고 난 뒤 그리고 모더나 일주일후 증상까지 자세히 말해보려고 합니다. 

 


모더나를 접종하고 나면 당일 몇시간은 괜찮다가 점점 맞은 팔이 아파오기 시작합니다. 급기야 저녁이 되면 앞으로 나란히를 하기 힘들정도로 팔이 무겁고, 모더나 팔통증이 느껴집니다.


이러한 모더나 팔통증을 두고 모더나암라고 하는데요. 암이라고 해서 cancer인줄 알고 놀라시는 분들이 많은데 모더나암 (arm)입니다. 얼마나 전형적으로 많이 발생하는 증상이면 모더나암이라는 단어가 생겼을까요. 그만금 굉장히 많이들 겪고 있는 증상이라는 것이죠.

 


모더나 첫날
맞을 때는 아무 반응이 없다. 3시간 정도 지나면서 팔이 뻐긋하고 그 주변이 무거운 느낌이 든다. 6시간이 지나면서 모더나 팔통증이 심하여 핸드백을 못들지경에 이른다. 어떤 느낌이냐 하면 전날 굉장히 무거운 짐을 들고 나서 손과 어깨가 부들부들 떨리는 그런 느낌의 통증입니다. 


모더나 둘째날
여전히 팔이 무겁고, 모더나 백신을 맞은 팔의 목쪽이 뻐근하다. 모더나암이라 불리는 모더나 팔통증을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컨디션이 괜찮은 것 같다. 


모더나 셋째날 
셋재날이 안심이 되기 시작했다. 팔도 여전히 아프기는 하지만 둘째 날보다는 아프지 않았고, 몸살 같은 느낌도 없어졌다. 하지만 저녁쯤 됐을까 살짝 팔 반대쪽의 눈알 통증과 두통이 동반되었다. 혹시 혈관이 팽창하는 것은 아닌가 걱정과 함께 타이레놀 한알을 먹었다. 두통이 사라져서 다시 안심했다. 


모더나 넷째날과 다섯째 날은 컨디션이 좋았습니다. 아픈곳도 없고, 하지만 다시 모더나암이 찾아올줄은 몰랐습니다. 

 


모더나 육일째 
갑자기 백신 맞은 쪽의 쇄골쪽이 아픈가 싶더니 목도 뻐근하고 첫날 처럼 모더나 팔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니 갑자기 이렇게 다시 아프다고? 너무 이상했어요. 열감과 부음까지 느껴져서 팔이 약간 빨갛게 변했었는데요.

하지만 이런 증상들은 많이들 겪고 있는 증상 같았습니다.부작용 이라고 하면 부작용일테지만 대부분 이러한 모더나 팔통증인 모더나 암 증상을 겪는다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통계로는 남성보다는 여성에게서 많이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모더나암을 겪는 사람들의 80%이상이 여성이라고 합니다. 

저는 모더나 팔통증이 다시 찾아왔을 때 타이레놀을 한알 도 먹었습니다. 모더나 팔통증 타이레놀은 뻐끈함은 없애주지 못하지만 그래도 화끈거림과 통증을 많이 잡아주긴 했습니다. 

 

 



저는 모더나 일주일후 다시 나아지는 정도였는데 저의 지인은 가려움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더군요. 모더나 가려움이 통증보다 더 큰 고통을 동반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면역반응 때문인데요. 모더나 가려움은 모더나 팔통증보다 훨씬 그 증상이 오래가는 것 같았습니다. 10일째에도 모더나 가려움이 있다고 했으니까요.


이렇게  모더나 암 팔통증. 모더나 가려움 증상을 느끼게 되면 모더나 2차 맞는것도 굉장히 무섭게 느껴질것 같은데요.(제가 그렇습니다)  모더나 팔통증이 나타날 때에는 차가운 얼음찜질을 해주시고 타이레놀 한알을 먹어주세요. 훨씬 나아지더라구요. 특히나, 모더나 가려움은 피부과가면 알러지양도 처방해줍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더나 팔통증인 모더나암 증상과 모더나 가려움 증상은 이상 반응이긴하나 3~4일이 지나면 점차적으로 호전되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저도 굉장히 걱정됐으나 모더나 일주일후 증상들이 점차적으로 나아지기 시작했고, 지금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모더나 암증상 및 모더나 팔통증 증상을 겪고 계시다면 모더나 팔통증 타이레놀과 얼음찜질을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떠실지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