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갤럭시a32 자급제폰

부모님폰으로 구매한 후기

 

 

 

엄마 폰으로 갤럭시a32를 구매했다.

엄마는 본래는 홍미노트8을 쓰셨는데

폰을 떨어트리는 바람에 급한 김에 

홍미노트8 사용 전에 쓰던 LG 폰을 쓰셨고,

엄마는 괜찮다고 하시지만 

굉장히 느려터졌었다. 

 

샤오미 시리즈가 제일 좋다고 생각했지만

가성비쪽으로 ㅠㅠ 중국폰을 이제는 피하자

싶어서 삼성 자급제폰으로 갤럭시a32를

구매하게 되었다. 

 

 

 

 

갤럭시a32 자급제 폰은 30만원 초중반이면

구매할 수 있다. 굉장히 저렴하게 나온

갤럭시a32들이 종종있는데 

자급제폰이 아닌 경우들이 많았다. 

그래서 구매후기에 왜 자급제폰으로

착각하게끔 써놨냐고 환불요청을

하는 경우들을 보고 안전하게 자급제!!

라고 똭 적히고 구매후기도 문제없는

것을 골라골라 구매하게 되었다. 

 

 

 

갤럭시a32의 전체적인 스펙은

어차피 상품 상세페이지에 가면 다 볼 수

있으므로 그냥 .. 전체적인 구성품..이나

개인적인 느낌을 적어보도록 하겠다. 

우선 전체적인 구성품..

ㅋㅋㅋ하얀상자에 케이스가 들어 있는줄

알았으나,,, 그 안에는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음

 

충전기, 케이블, 폰, 설명서가 들어있씀돠

리셋용 침도 들어있슴..

갤럭스 버즈를 팔기때문인지

유선이어폰은 없다 ㅠ

울엄마는 유선이폰 사용하시는디

보급용휴대폰에는 좀 유선이어폰도

들어있었음 좋겠다ㅠㅠ

 

 

 

 

갤럭시a32 어썸바이올렛 색상은

약간 연보라색으로 인기가 많은 색상이기에

품절이 된 곳이 많았다. 

그래도 흰색이랑 검정보다 어썸 바이올렛이

예뻐서 ㅋㅋㅋ이곳저곳 찾아서 발견!

뒷쪽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있어서

엄청 가벼워서 좋다. 

약간 카툭튀이긴 한데 케이스 주문해서

씌우면 상관없음!

 

 

 

 

 

얇기는 요정도 되고...

사용은 다른 것 없이 그냥 사용하던 유심만

끼워넣으면 바로 통신도 가능!

이게 자급제용 폰의 장점인 것 같다. 

따로 약정도 필요없고...

그냥 기계값만 주면 사용 가능.

 

 

 

 

엄마가 자주 사용하는 어플까지 다 세팅!

참고로 그전에 선택약정해서 요금 할인

받고 있었던 것, 가족할인 혜택 받던 것

그대로 다 유지되고, 진짜 딱 폰만 바뀌는 것.

통신사 상관없음.

 

그야말로 갤럭시a32 자급제폰은 

공기계를 구입한 것과 다름 없는 것.

너무 편하고... 특히나 요즘 100만원 안팍

하는 스마트폰이 이정도 가격이면 괜춘

사진화질이나 빠르기도 크게 불편하지 않음

요즘 웬만한 스마트폰은 다 성능이 좋음

 

아래 링크로 가면

갤럭시a32 자급제폰을

어썸바이올렛도 자급제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