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정은채 불륜 나이 키 궁금한 것들 직접 알아봤다.



요즘 더킹 : 영원의 군주 드라마에 등장하면서

정은채 배우의 불륜 스캔들이 솔솔나왔어요. 

정은채 배우의 불륜 스캔들은 두가지가 있어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할께요.





우선 정은채 나이 키 배우 자체에 대해

궁금한 점들이 있으리라 생각하는데요.

정은채 나이는 1986년생으로 35세 입니다. 

중학생 때 영국으로 가서 약 8년 정도 거주했고,

대학도 영국에서 나온것으로 기록되어 있어요. 

정은채 나이를 보면, 데뷔를 꽤 늦게 한 것 

같기도 하네요. 





정은채 키는 170cm로 꽤 장신입니다. 

저는 정은채 배우를 '리턴'에서 처음 봤어요.

매력있다고 느낀 이후에 안시성에도 등장하고

나중에는 더킹 : 영원의 군주에도 등장하더라고요.

정은채 키도 크고 외모도 청순하고 신비로운

느낌이 있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니

정은채 불륜 스캔들이 있더라구요.





음.. 정은채 불륜 스캔들이라 함은

두가지가 있는데 첫번짼 

일본 배우 카세료와 스캔들이 났었고,

두번째는 정준일 가수와 소문이 있었어요.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이 두 스캔들만으로 

배우 정은채 이미지는 꽤 많이 나빠지겠군요..

이미 정은채 배우 기사는 불륜관련

카세료와 정준일에 대한 댓글이 도배되어 

있었습니다. 비호감 이미지 정착하는지..


특히나 더킹이 방영되면서 정은채 정준일의

기사가 쏟아져 나왔고, 논란이 된 것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우선 논란이 된 스캔들부터 말해볼께요.




<정은채 정준일>  


개인적으로 정준일 노래를 참 좋아했던터라

이 이야기를 듣고 너무 놀랐네요....

정은채와 정준일은 사진은 없지만

둘다 사귀었던 과거에 대해서는 

부정하지 않았습니다.





약10년 전 정준일과 정은채가 사귄단 사실은

팬들도 알고 있는 사실이었다고 합니다. 

정은채가 정준일의 콘서트에 자주왔었고,

열애설만 나지 않았지 기정사실화 

되어 있었다고 하는요.





문제는 당시 정준일이 유부남이었던 것.

당시 팬들도 그렇고 정준일이 유부남인지

거의 몰랐다는 후문.

정준일 정은채 불륜이 세상에 알려진 것이

아내가 팬카페에 올린 글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전 부인은 이 모든 사실을 폭로하며

정준일이 여자친구가 생겼으니 자신에게

이혼을 요구했다며 글을 올린 것입니다. 


아무튼 둘은 이혼을 했고,

이 상황에 대한 정은채와 정준일에 대한 

입장이 달랐습니다. 





정은채 입장

"정준일이 유부남인지 몰랐다,

그와 사귀었지만 의도적이지 않음!"


정준일

"정은채도 다 알고 있었는데 무슨소리?"





남여 사이의 일은 아무도 모르니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는 없지만

이 사건이 알려지면서,





그 전에 유부남? 일본배우 카세료와도 

불륜 스캔들이 있었던 정은채 입장에서는 

이 스캔들이 굉장히 치명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정은채 카세료>


정준일 보다도 더 오래된 스캔들인데요.

카세료가 일본의 유명배우인만큼

일본 파파라치에게 사진이 찍혀서

세상에 알려지게 된 사건이죠.





당시 열애설이 났는데 정은채는

휴가차 일본에 방문했고,

카세료는 가이드를 해준 것 뿐이다

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그 전부터 홍상수 감독 영화를 함께 

찍었기 때문에 친한 사이었다는 

해명이었습니다. 열애설을 적극 부인한것이죠.





카세료는 미혼이었지만 꽤 오랫동안 

동거하고 있었던 여배우가 있었어서

문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불륜은 아니지만 어찌되었든 바람 이미지

때문에 둘에 대한 이미지가 좋지 않게 되었죠.





오늘은 정은채 불륜 스캔들과 

정은채 나이 키 등 그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건의 정황이 정확한 진실은 본인들만 알겠지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