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주진모 휴대폰 유출 

갤럭시 해킹 문제 아니라네요



오늘 하루종일 주진모 휴대폰 유출 문제

때문에 시끄러웠죠?

주진모와 장동건의 대화가 유출이 되면서

그들의 ... 사생활과 이면을 보니

씁쓸하더군요...현빈도 얽혀있고..



여자 몸매평가에.. 매일매일 바뀌는 여자들

특히 장동건은 제가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이라 더욱 충격이었습니다..

아무튼 대부분 주진모 휴대폰 유출로

인한 대화내용 보셨을 거라 짐작합니다..

너무 지저분한 내용과 사진이라 

그 부분에 대해서는 포스팅 하지 않으려구요..


(이들중.. 현빈,주진모,장동건,엄태웅 

논란의 인물들..)

아마도 인맥이 독이 될 듯합니다..



주진모 휴대폰 노출은 갤럭시 해킹 문제가 

아니라고 합니다. 저는 이 문제가 

갤럭시 클라우드가 전체적으로 해킹이 되면서

유출이 된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삼성전자의 공식적인 입장이 나왔습니다.




정리하자면 삼성의 갤럭시 해킹이나 

클라우드가 해킹당한 것이 아니라,

일부 사용자의 계정이 외부에서 유출되어

도용되서 그들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다는 것.



즉, 주진모 휴대폰 노출은

주진모의 갤럭시 폰이나 클라우드 자체가 해킹

된 것이 아니라 어딘가에서 주진모의 개인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노출이 되었고,

누군가(해커)가 주진모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주진모 휴대폰 노출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2중 보안을 해놓지 않았나봐요.



2중 보안이란,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알면

바로 로그인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디 비밀번호를 로그인후에, SMS로 

인증코드를 입력할 수 있게 하는 보안을 말합니다.

이런 로그인 자주 해보셨죠?

보통 비밀번호 바꿀때도 자주 사용하죠.

특히 T-STORY 같은 경우는

로그인하는 기기만 달라져도 메일로 2중 인증을

해야합니다. 


이것을 삼성계정에서 설정을 해주어야 하는데

2중 보안을 설정해놓지 않아

개인정보 및 계정이 유출되어 타인이 도용된 

사건이라 보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측에서는.

삼성전자 갤럭시 해킹이 아닌거로..

주진모 이외에도 도용당한 국내 연예인이 더 있으며,

사용자들이 더 있는 것으로 보고 

삼성전자는 임시로 도용당한 계정에 대해서는

차단을 했다고 합니다. 



이번 일로 꽤 많은 연예인들이 이미지 타격을 

입었고, 저는 많은 충격을 받음..

ㅠㅠ 잘생기고 예쁜 얼굴이 그들의 복인데

스스로 독으로 만들어버렸네요..

무튼 이번일은 삼성 갤럭시 해킹은 아니기 때문에

갤럭시를 쓴다고 너무 불안해하지 말고 

다들 2중 보안을 해두는 것이 필수 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