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메타버스 뜻 관련주 

호재가 많아서 좋은 종목

 

엔터사업도 그렇고 영상사업도 그렇고

메타버스가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저는 메타버스 사업이 잘되는구나

시대에 맞춘 흐름이라고만

생각했지, 주식시장에 대해서는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요.

 

TV에서 메타버스 관련주들이

굉장히 상승세라고 하길래

메타버스 뜻이 정확하게 

어떤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메타버스 관련주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직접 확인해봤습니다:)

 

 

 

메타버스 뜻 

 

메타버스 뜻은

메타 =가상

유니버스 = 현실세계

 

메타+유니버스

=가상 현실세계

 

메타와 유니버스의 합성어입니다.

가상에서 아바타가

현실처럼 살아가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네이버의 자회사 

'화이트' 의 제페토가 대표적인데요.

이 제페토에서 블랙핑크가

가상으로 팬미팅을 하기도 했고,

이미 억대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제페토입니다.

 

 

그래서 이 제페토의 회사인

'화이트'의 주식을 대거 보유하고 있고

제페토에 기술을 제공하고 있는

'알체라' 라는 메타버스 회사가

메타버스 관련주이자 대장주로 꼽히고있습니다.

 

 

 

 

세계적인 래퍼 트래비스 스콧도

가상공간에서 콘서트를 했었고,

BTS도 다이너마이트를 

가상공간에서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에스엠에서 요즘 잘나가는 에스파도

가상캐릭터를 함께 공개하여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메타버스 뜻은 즉,

가상공간에서의 현실같은 생활

 

이공간들을 통해서

경제적인 이익을 얻는 사업들이죠.

 

메타버스 관련주로는 

앞서 언급한 알체라가 대표적이고,

 

 

한빛소프트, 선익시스템

텍스터가 있습니다. 

 

이 메타버스 관련주들의 공통점은

주가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과열되는 양상이 있지만

사업적으로 봤을 때는

사두면 좋을 것 같은

사업인것 같아요.

저도 메타버스 관련주를 조금 사뒀는데요.

약간 비싸게 매수해서 ㅋㅋㅋㅋ

급한마음이 들긴하는데

오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 메타버스 뜻과

메타버스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저는 전망이 좋은 사업인만큼

메타버스 관련주들이 좋은 테마주로

자리잡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