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자동차 워셔액 넣는법 

처음 넣어봤습니다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기본 상식인

자동차 워셔액 넣는법!

옆에서 볼 땐 간단해 보여도

직접 하려고 하니 떨렸습니다..



어느 날 출근을 하는데

워셔액이 부족하니

보충해 달라는 안내음이

끊임 없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1.8L를 구매했습니다.


다이X에서 살까 하다가

ㅋㅋㅋ 좀 무서워서

인터넷에서 구매후기가 

많고도 좋은 것을 하나

선택하여 샀습니다.




*자동차 워셔액 넣는법

자동차 워셔액 넣는법 검색을

통해서 ㅋㅋㅋ1차 습득을 한 후,

자동차 보닛을 열었는데요.

보닛을 으라차차 열자

WASHER ONLY라고 적힌

파란뚜껑을 찾습니다.

요 뚜껑을 열어서

자동차 워셔액을

콸콸 넣으면 되는데요.



1.8L 두통이 들어간다고 하는데

저는 이미 자동차 워셔액

한통만 구입 ㅠ_ㅠ 

미리 알았음 좋으련만

다음에는 두통 주문해야겠어요.

뚜껑을 열고

흘리지 않도록 손으로

자동차 워셔액 (생수통)입구를

막고 탱크?에 콸콸

넣었습니다.



넣으면서 옆쪽으로 몇 방울

좀 흘리긴 했습니다 ㅠㅠ

그래서 넣는데 성공했습니다!



+자동차 워셔액 선택

하는데 있어서 저는 에탄올을

샀는데 대부분 초록색이나 파랑색!

발수코팅 기능이 있는 자동차 워셔액은

보라색이에요.

발수기능이 있는 건 좋지 

않다는 어디서 글을 본적이 

있어서 저는 발수기능이 

없는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오늘의 자동차 워셔액 넣는법

리뷰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별 거 아니지만 혼자서

해보니 정말 뿌듯하더군요.

꼭 자동차 워셔액만 넣으셔야 해요

생수 이런 것 절대 안되고

퐁퐁으로 만들어서 넣으시는 분들

있던데 안전을 위해서

꼭 안전한 제품만 넣읍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