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턱보톡스 가격 사각턱 

고민이라면 솔직 후기



보톡스 필러 요즘 쁘디성형 많이들 하지요. 

저도 사실 엄청 궁금하긴 했습니다. 

아기주사다 물광주사다 피부 시술도 엄청

많고, 이것저것 다 해보고 싶지만 ..

무섭기도 하고,,



우선 가장 효과가 눈에 띄게 잘나타나는

턱보톡스를 해보면 어떨까 했어요. 

특히 저는 박보영의 턱보톡스 전후 

사진을 보고 마음이 많이 흔들렸답니다. 



아참 보톡스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테니 간단히 알려드릴께요!

보톡스는 보튤리늄으로 근육을 

마비시키는 시술인데요,

사각턱, 승모근, 종아리 근육을 수축하는데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이마주름 및 잔주름에도 쓰여요.

그 종류로는 국산 수입산이 있는데요.



앨러간, 제오민, 보툴렉스, 리즈톡스 등등이 있습니다.

그 효과와 기전은 거의 동일합니다. 

근육을 마비시켜 못움직이게 하면서

근육을 퇴화시켜 작게 만들고,

더큰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는 것이지요.

볼륨을 넣어서 팽팽하게 해주는 

필러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예쁜v라인)


턱보톡스 가격은 비싸지는 않을까

찾아봤더니 턱보톡스 가격 그렇게 

비싸지는 않았어요. 특히 턱보톡스를

비롯해 다른 부위에 맞는 보톡스들도

국내산과 독일산, 미국산이 있는데 

가격은 독일산과 미국산이 비쌉니다.


(설리 v라인은 수술로도 못만든대요)

국내산은 가격이 저렴한 대신

내성이 생겨서 많이 맞으면 효과가 없고

독일산과 미국산은 계속 맞아도 효과가

있나봐요. 하지만 저는 뭐 많이

맞을 것도 아니고 국내산으로 도전!


잘하는 곳을 검색하기도 했지만

턱보톡스 가격 검색해서 이벤트하는

병원갔어요. 피부과든 성형외과든

보톡스나 필러 시술은 정말 많이

하고 있으니 큰 수술이 아니라면 

평이 그럭저럭 괜찮고, 가격이

저렴한 곳이 괜찮다고 판단했어요 



저는 사각턱이 그리 심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가름한 편도 아니여서

옆에서 보면 턱근육이 보이고,

앞에서 봐도 갸름한 모습이 

안나왔어요. 그래서 보통 사진찍을 때

꽃받침을 해서 포즈를 많이 취하곤 

했습니다. 그래서 벼르고 벼르다

국내한 턱보톡스를 맞아보기로 결정

하고, 5만원인데 특가 할인을 받아

턱보톡스 가격 2만 5천원에 맞았어요. 


(약간 턱쪽이 넓어요)


지금도 검색해보면 만 원대의 병원들도

꽤 있습니다. 저는 카페나 후기들을 

보면서 평이나 친절도 접근성 등도

고려하여 시술 받은 것입니다. 

그렇게 아프진 않았구요. 

시술하시면서 저는 사각턱 자체가

뼈가 아니라 근육이라 맞으면 효과가

있을 거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정면에서 보면 V라인이 되었다능)


맞고 나서는 효과가 있을까 했는데

2주정도 지나니 딱딱하고 질긴 것을

씹을 때 턱이 되게 무겁다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앨러간과 제오민 같이 수입산이 아닌

국산인 보툴렉스를 맞아도

그 효과가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자동으로 

질기고 딱딱한 음식은 피하게 되었어요.

그러고3주차 4주차 정도 되니 

살빠졌냐는 말도 많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갸름해지니까 살이 빠진 것처럼

보이는 효과가 있었나봐요. 


(옆모습도 만족!)


턱보톡스 사각턱에서 갸름하게 아주

간단하게 되는 것 같아서 아주 좋네요.

효과는 한 3개월 간다고 하는데 

좀더 오래 갔으면 하는 바램이네용^^

모두들 턱보톡스 사각턱보톡스에 대해

궁금하거나 가격에 대해 궁금하신 것이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리뷰는 이만!!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