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피니트 엘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안해



요즘 BTS 영상을 보고 좋아하고 있지만,

저는 쭉 인피니트 덕후였습니다...

이쪽저쪽 좋아하기는 했지만

본 뿌리는 인피니트였었죠...



지금 멤버들이 군대를 가 있어서

활동을 안하긴 하지만...

인피니트 엘로 입덕해서

저의 최애는 성규가 되어 

성규를 미친듯이 덕질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하지만 오늘 안좋은 소식이 있었어요.

인피니트 엘이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는다네요. 

이미 호야가 연기활동을 위해서 

울림엔터테인먼트를 나갔죠 ㅠㅠ

사실 인피니트 엘 개인의 입장에서

보면, 좋은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아이돌보다는 배우활동이

개인의 성장과 미래 보장이 더욱

잘되니까요.


출처 : 팬분의 직찍


그렇다고 해서 인피니트 해체는 

아닙니다. 다른 멤버들도 인피니트 

활동에 대한 의지가 확실하고,

군복무 중인 멤버가 있기 때문에

차후 활동에 대해서는 협의를 거쳐서

한다고 합니다. 



인피니트 엘은 8월 18일 시점으로

전속계약이 종료되었고, 

인피니트 엘(김명수)은 

예전과는 조금 다른 모양과 방식으로

함께 할지라도 서로를 응원해주고

믿을 것이며, 제가 필요한곳이 

있다면 언제든 멤버들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친필로 남겼습니다. 



이는 아마 인피니트 활동을 아이돌로

이어나가지는 않을 것이지만

기회가 된다면 예능 동반출연을 

하거나 콘서트에 잠깐 얼굴을 

내비치는 정도는 함께 하겠다.

이정도로 해석 되지 않을까요?

ㅠㅠ 저는 뮤비에 엘이 차가운

모습으로 나오는 것을 참 좋아했는데요ㅠ

엄청나게 노래를 잘하는 멤버는

아니지만 ㅠㅠ잉피의 비주얼 멤버

아니겠습니꽈아...


인피니트 해체는 아니라니 너무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인피니트 엘이 

아닌 김명수로서의 삶을 도전하고

나아가는데 있어서는 응원합니다.

인피니트 엘 ㅠㅠ 함께 해줘서 고마워

학창시절의 추억 ㅠㅠ 인피니트에 입덕

하게 해줘서 지금까지 행복하게

덕질할 수 있었어 안녕 .. ㅠㅠ

언제나 널 응원해



울림엔터테인먼트도 지금껏 잡음없이

데뷔부터 지금까지 잉피 잘밀어주고

멤버들 잘 케어해주었네요..

ㅠㅠ맴찢입니다.. 오늘의 덕후는

이만 물러갑니다아 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